회장 이승우

   
 

제20기 엘에이 민주평통 자문위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해외 자문위원의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임기동안 미주동포사회에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과 평화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는데 역할을 수행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무엇보다도  한반도 평화가 절실히 요구되는 절체 절명의 시기에  제 20기 엘에이 평통 협의회장에 임명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아울러 지난 2년 동안 노고를 아끼지 않으셨던 19기 에드워드 구 회장님과 임원진 그리고 자문 위원님들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현재의 한반도는 북한과 미국의 비핵화 방법에 대한 견해의 차이로 한 치의 양보없이  팽팽이 맞서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엘에이 평통 자문위원들은 더욱더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이라는 보편적 가치를 견고히 다지고 평화와 통일에 대한 범민족적 의지와 역량을 엘에이 동포 사회에서 결집해 나가야겠습니다. 
 
아울러 자문위원 본연의 임무인 대통령의 평화통일 정책에 대한 자문과 건의를 지속적으로 하여야 하겠습니다. 
 
이 임무를 달성하기 위해서 무엇보다도 자문 위원들의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대한 일상에서의 관심을 요청드립니다. 그 선봉에 제가 서겠습니다. 그리고 자문위원님들의 활동에 어려움이 없도록 제가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2년 동안 어떤 난관이 있더라도 평통 본연의 가치와 임무를 되새기고 평화와 통일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매일 가져 나간다면 저희 20기도  엘에이 평통의 화합과 단결은 물론 대통령께 평화와 통일 정책에 대한 자문과 건의라는 소기의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공적인 LA 평통 20기의 모습을 미리 그려 봅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이승우 드림